피알원, [2021 국회 대관업무 가이드북 및 정치권 PA캘린더] 발간

2021. 1. 11. 15:07NEWS

피알원이 지난 2019년 4월 퍼블릭 어페어스(Public Affairs, 이하 PA) 전담팀을 가동하며 대관업무 서비스를 확대하는 가운데, 각 기업 대관업무 담당자들의 실무를 돕기 위한 [2021년 국회 대관업무 Guide Book&정치권 PA캘린더]를 발간했습니다. 



가이드북은 기업의 공공관계 업무를 지원하는 전담팀을 운영하면서 정치 현장에서 얻어낸 알짜 정보들을 담은 국회 대관업무 종합 실용서로, 대한민국 정책과 입법의 중심인 국회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일정 정리를 비롯해 각계 전문가의 견해를 수렴한 전망을 담았습니다. 



또한 월별 캘린더에서는 국회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청와대와 국회, 여야 정당의 주요 일정과 행보들을 표시하고, 정국 운영에 중요한 청와대 임기말 국정운영 전망과 여야 전달의 대선후보 선출 일정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격변의 시기를 맞이해 기업들의 ‘대관업무’도 과거와 다른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문성과 설득력, 예측능력이 더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피알원 PA담당 디렉터의 컨설팅 하에 제작된 이 자료가 민간의 국회 대관업무 길잡이가 되길 바랍니다.




2021 국회 대관업무 Guide Book & 대한민국 정치 캘린더 자세히 보




Tag : PA, 대관업무, 정치캘린더, 퍼블릭 어페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