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피알워너들의 비대면 모임, 랜선송년회 현장

2020. 12. 28. 16:00LIFE

‘코로나19’로 연말모임은 취소되고, 재택근무로 인해 회사 동료들마저 잘 보지 못하는 요즘. 

그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피알원이 비대면 랜선송년회를 진행했습니다!

늘 바자회로 따뜻한 나눔을 하고 맛있는 식사와 멋진 건배사로 1년 간의 회포를 푸는 자리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따뜻했던 ‘2020 피알원 랜선송년회’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시작하기 앞서 카메라부터 마이크 테스트, 동선 체크 등을 한 뒤 본격적으로 랜선송년회가 진행됐습니다. 우선 조재형 대표님께서 2020년 한 해 동안 수고한 모든 피알워너 분들을 격려하는 개회사로 시작이 됐는데요, 온라인으로 함께 시청하는 모든 피알워너들이 집중하며 대표님의 말씀을 경청했습니다.



대표님의 개회사가 끝난 뒤 본격적으로 ‘2020 피알원 어워드’ 시상 발표가 시작됐습니다.


최소한의 인원 수용을 위해 올해 시상은 3개 부문을 제외하고 비대면으로 진행됐습니다.

이에 대외 어워드 해당 부문 최고상을 수상한 특별상부터 혁신과 창의성으로 PR분야의 새로운 시장 개척과 모델을 개발한 과업에 수여하는 뉴프론티어상, 언론홍보 부분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과업에 수여하는 퍼블리시티상, 대상 외에 우수한 성과를 보인 과업에 수여하는 우수상 등을 발표한 후 PR과업 부문과 피플 부문 대상에 해당하는 시상을 진행했습니다.


먼저 올 한해 최고의 팀워크와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준 올해의 PR Team은 커뮤니케이션 스튜디오 KB국민카드 프로젝트팀이 수상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팀의 PM이 제주도 출장 중 랜선으로 수상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국내외 주요 PR어워드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며 피알원을 빛낸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올 한해 모범이 될 만한 전문 PR인의 자세한 태도를 갖춘 개인에게 수여하는 피플 부문 대상, 올해의 피알워너는 4본부 4팀 윤동주 과장님이 수상했습니다!



해당 부문은 개인사정으로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윤동주 과장님을 대신해 팀원 분께서 대리 수상을 해주셨습니다. 윤동주 과장님은 고객사의 디지털PR업무를 수행하며 좋은 성과를 발휘하고 있는데요. 신규 고객사 수주는 물론, 주요 고객사의 재수주를 이끌어내는 데 크게 기여했을 뿐 아니라 조직 내 중간관리자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모범이 된 바 올해의 피알워너로 선정됐습니다.


마지막 PR 과업부문에서 피알원을 대표할 만한 최고의 성과를 보인 올해의 대상은 전자기기 IMC 통합홍보를 수행한 2본부 2팀이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네이밍과 제품 출시에 대한 세분화되고 직관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및 IMC 활동으로 해당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지 유도를 이끌어낸 바, 2020년 피알원을 대표하는 과업으로 선정됐습니다.


다시 한 번 수상하신 모든 팀/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간략한 인사말로 랜선송년회를 마무리해주신 이백수 대표님의 폐회사를 끝으로 2020 피알원 랜선송년회가 마무리됐습니다.


아쉬움이 가득했던 2020년이 지나가고, 새로움에 대한 설렘으로 가득한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금은 마주할 수 없어도, 새해 2021년에는 꼭 얼굴 보며 인사할 수 있길 바라며 2020 피알원 랜선송년회 현장 포스팅을 마치려고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에 우리 웃으면서 만나요~^^




Tag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