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2020 일본/한국 독립 에이전시’ 금상 수상

2020. 12. 1. 10:08NEWS

피알원이 커뮤니케이션 전문 매거진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주최하는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Agency of the Year Awards 2020)’에서 ‘올해의 일본/한국 독립 에이전시(Japan/Korea Independent Agency of the Year)’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은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지로,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를 통해 매년 전 세계 광고 및 PR,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와 리더십을 보이며 업계 발전에 기여해온 기업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올해 피알원은 전통PR서비스 강화를 비롯해 전략적 컨설팅 서비스 등 토탈 싸이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으로 다수의 성공사례를 만들어냈습니다.

대한민국 독립 에이전시로서 퍼블리시티 및 PR컨설팅 영역에 대한 전문성 강화와 함께 디지털PR 영역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했으며, 브랜드 컨설팅 영역 확대 및 공공이슈 관련 전문 솔루션 개발 등을 제공하며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했습니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혼란한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통한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빌딩 영역 확대 및 전문적인 대응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통한 위기관리 컨설팅 영역 선도 등 전략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응전략을 마련한 바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로써 피알원은 지난해 ‘2019 올해의 일본/한국 PR에이전시’ 부문 골드상에 이어, 올해는 독립 에이전시 부문 골드상 수상으로 국내 유일하게 2년 연속 최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이뤘습니다. PR영역을 넘어 에이전시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한국 독립 에이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