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고객사] NH투자증권

2020. 6. 8. 17:09NEWS

피알원이 NH투자증권의 스마트워크 캠페인 홍보를 진행합니다.

 

해당 캠페인은 스마트 워크 문화 정착을 위한 ‘프로젝트 아나바다’ 캠페인으로,

52시간 제도 도입에 따른 새로운 업무문화 정착을 위해

직원들이 조기 적응할 수 있도록 독려하며 내부 캠페인입니다.

 

피알원은 마이크로 사이트 기획 및 제작, 캠페인 영상/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

모바일 베이스의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인지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고객사] 카사코리아  (0) 2020.07.01
[새 고객사] 한국화웨이  (0) 2020.06.11
[새 고객사] GC녹십자의료재단  (0) 2020.05.14
[새 고객사] 한국자동차환경협회  (0) 2020.05.11
[새 고객사] 케어랩스(바비톡)  (0) 2020.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