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 피알원 STORY / Date : 2020. 6. 8. 17:09 / Category : 피알원 소식/피알원 뉴스
피알원이 NH투자증권의 스마트워크 캠페인 홍보를 진행합니다.
해당 캠페인은 스마트 워크 문화 정착을 위한 ‘프로젝트 아나바다’ 캠페인으로,
주52시간 제도 도입에 따른 새로운 업무문화 정착을 위해
직원들이 조기 적응할 수 있도록 독려하며 내부 캠페인입니다.
피알원은 마이크로 사이트 기획 및 제작, 캠페인 영상/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
모바일 베이스의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인지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새 고객사] 카사코리아 (0) | 2020.07.01 |
---|---|
[새 고객사] 한국화웨이 (0) | 2020.06.11 |
[새 고객사] NH투자증권 (0) | 2020.06.08 |
[새 고객사] GC녹십자의료재단 (0) | 2020.05.14 |
[새 고객사] 한국자동차환경협회 (0) | 2020.05.11 |
[새 고객사] 케어랩스(바비톡) (0) | 2020.05.06 |
Tags : NH투자증권, PR회사, 디지털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모바일베이스, 스마트워크, 스마트워크캠페인, 주52시간제도, 캠페인, 캠페인영상, 커뮤니케이션그룹, 콘텐츠제작, 프로젝트아나바다, 피알원, 홍보대행사, 홍보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