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의 따뜻한 연말, 2019 ‘피알원마트’&’품위있는’ 송년회

2019. 12. 27. 13:57LIFE

크리스마스 연휴를 앞두고 더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분주했던 날.
바로 2019 피알원 바자회&송년회가 진행됐습니다!
2019년을 마무리하는 피알워너들의 연말 이벤트 현장으로 지금 가볼까요?

 

 

이보다 쌀 수 없는 ‘연쇄할인마’ 피알원마트에는 올해도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했는데요.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피알워너들이 주머니를 두둑이 하고 서둘러 피알원마트를 찾았습니다. 또한 함께 진행된 나눔카페에서는 출출함을 달랠 간식도 먹고, 판매 수익금으로 기부도 할 수 있어 많은 피알워너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바자회와 나눔카페를 마무리한 뒤 본격적인 송년의 밤이 시작됐습니다.
올해 송년회는 작년과 동일하게 럭셔리 콘셉트로 진행됐는데요.

 

 

우아하면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행사장을 둘러보다 보니 어느덧 피알워너들이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본격적인 행사는 조재형 대표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맛있는 뷔페 식사와 함께 시작됐습니다.
이번 송년회의 첫 프로그램은 재즈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만큼 캐롤 노래를 우아한 재즈풍으로 들으며 럭셔리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게임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도플갱어 퀴즈부터 음성 없는 노래 퀴즈, 캐치마인드 등의 세 가지 퀴즈 프로그램이 연달아 진행되는 동안, 정답을 외치는 피알워너들의 목소리는 커지고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뜨거웠던 게임 프로그램이 마무리 된 뒤, 바자회 물품 경매와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올해도 레고부터 삼천리자전거, 오클리 선글라스 등 다양한 물품들이 경매로 나와 치열한 경이 펼쳐졌습니다.

 

그리고 파자마세트부터 가습기, 뷔페 상품권 등 알찬 선물로 구성된 행운의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진행되며 더욱더 분위기를 UP! 시켰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프로그램인 ‘2019 피알원 어워드’ 시상식이 진행됐는데요.
2019년 마지막 스타상 수상자를 비롯해, 올 한해도 최고의 프로젝트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 모든 피알워너분들을 대표하는 영광의 수상자들을 소개합니다!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주인공이 되지 못했다고, 원하는 걸 이루지 못했다고 좌절하지 말고 다가오는 2020년에 다시 웃는 ‘나’를 상상해보세요. 2020년을 빛낼 ‘히어로’는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ag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