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 1. 16:06ㆍWORK
지난 10월 29일 화요일, 한국 영화 및 영화 산업의 진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영화진흥위원회가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야외무대에서 <가을밤 낭만 버스킹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국내∙외 유명 영화 음악(OST)으로 꾸며진 이번 콘서트는 영화진흥위원회가 추진하는 영화 합법 촉진 캠페인인 무비히어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됐는데요. 평소 영화를 아끼고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가는 걸음을 멈추고 공연을 관람해주셨습니다.
행사 현장에는 버스킹 콘서트뿐 아니라 무비히어로 캠페인에 참여할 것을 다짐하는 <무비히어로 서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는데요. 무비히어로 캠페인 운영 취지에 공감하는 약 200명의 분들이 무비히어로 로고의 노란색 부분을 지문으로 채워주셨습니다.
서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무비히어로로 임명한다는 의미를 담은 무비히어로 로고 풍선과 스마트폰 그립톡을 경품으로 지급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벤트 참여와 함께 무비히어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2019년 캠페인 광고 영상 좋아요 인증을 한 분들에게 럭키드로우 참여권을 지급해 드렸는데요.
올해 피알원은 무비히어로 캠페인의 인지도와 참여율 제고를 위해 2019년 캠페인 광고 영상 제작, 50인의 무비히어로즈(서포터즈) 운영, 부산국제영화제 홍보 부스 운영,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했는데요. 12월까지 더 특별하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무비히어로 공식 SNS채널 구독해 정보 받아보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무비히어로 공식 채널 바로 가기
채널 URL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버스킹 콘서트가 끝난 후 진행되는 럭키드로우에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영화 예매권,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끝까지 버스킹 콘서트를 관람해주셨습니다.
Tag : 피알원 PR성공사례, PR CASE, PR현장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 현장]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 ‘팜스테이’ 활동 (0) | 2020.06.11 |
---|---|
[PR ONE 성공사례] 2019 피알원 어워드 수상작 (0) | 2020.01.06 |
[PR 현장] 캠시스 CEVO 직영 1호점 오픈식 현장 (0) | 2019.08.30 |
삼천리자전거 팬텀 시리즈 3만대 판매 기념 조보아 팬사인회 현장을 가다! (0) | 2019.08.19 |
카스 브랜드 필름 ‘아오르비(AORB)’ 시사회 현장에 가다 (0) | 2019.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