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18] ‘요지경 만물상’ 2018 피알원 바자회& ‘Luxury’ 송년회

2018. 12. 20. 11:00LIFE

매년 이 맘 때쯤이면 피알워너들을 설레게 하는 행사가 있습니다.
바로 피알원의 나눔행사인 바자회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송년회인데요~
올해는 또 어떤 즐거움이 가득했을까요?

 

 

여기는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는 ‘요지경 만물상’ 피알원 바자회 현장!
부츠부터 가습기, 화장품, 옷, 피규어, 인형 등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바자회는 올해드 피알워너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픈했는데요.

 

 

타임별 판매 때마다 많은 피알워너들이 찾아와 물건 하나하나 세심하게 살피며 알찬 쇼핑을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아나바다 운동’의 좋은 예가 아닐까요?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뒤 피알워너들은 지난 해를 되돌아보기 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송년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올해 피알원 송년회 콘셉트는 ‘Luxury year-end party’였는데요. 이에 맞게 럭셔리미가 ‘뿜뿜’했던 그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올해도 역시 포토월에서 각 팀별로 추억을 남기기 위한 사진을 찍으며 설레는 마음으로 2018 송년회의 시작을 기다렸습니다.

 

 

이백수 대표님의 개회사와 함께 맛있는 뷔페 식사를 마친 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첫 스타트는 올 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잼라이브’ 형식의 퀴즈쇼였습니다. 상식 퀴즈부터 피알원에 대한 퀴즈, 문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로 준비된 퀴즈쇼는 예상치 못한 복병 문제로 단 한 명의 피알워너가 우승하며 마무리됐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퀴즈게임은 테이블 별로 대표 인물 이름을 먼저 말한 팀에게 점수가 부여되는 팀대항전으로 가장 먼저, 가장 목소리가 큰 팀이 되기 위해 치열한 승부가 진행됐습니다.


먼저 ‘이모지 퀴즈’라는 코너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보고 연상되는 가수와 노래 제목을 맞추는 게임이었는데요. 어렵게 진행될거라 예상했던 문제에도 정답을 척척 맞추는 피알워너들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또한 CM송의 한 소절을 듣고 정답을 맞추는 CM송 퀴즈이어 말하기 게임, 인물 퀴즈 등을 모두 진행한 뒤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세 팀에게 소정의 선물을 지급하며 송년회의 퀴즈쇼를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올해도 역시 행운의 추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화장품 세트부터 스타벅스 머그잔, 레고 브릭, 그리고 에어프라이어까지! 알차게 준비된 선물을 받은 행운의 주인공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제 마지막 하이라이트, '2018 피알원 어워드' 수상자들을 만나볼 시간인데요.
영예의 대상부터 우수상, 올해의 피알워너, 올해의 PR Team, 특별상까지. 올 한해 피알원을 빛나게 해준 피알원 어워드의 수상자들을 소개합니다!

 

 

올 한해도 최고의 서비스로 최고의 프로젝트를 선보인 모든 피알워너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8년에 이루지 못한 일이 있다면 아쉬워하지 마시고, 희망찬 2019년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길 바라며 ‘요지경 만물상’ 2018 피알원 바자회&’Luxury’ 송년회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굿바이 피알워너들, 더 행복한 2019년에 씨유 어게인

 

 

 

 

 

Tag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