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로 ‘클린에어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2018. 9. 20. 14:10WORK

우수한 경제성부터 정화력, 그리고 관리 편의성까지.
3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無필터 공기청정살균기 클라로,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혁신기술전문기업 EMW가 오는 30일까지 자사의 공기청정살균기 브랜드 ‘클라로’를 온라인 상에서 홍보하는 ‘클린에어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클라로 ‘클린에어 서포터즈’는 클라로의 온라인 홍보대사로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 블로그 및 SNS를 통해 브랜드를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요~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약 50만원 상당의 클라로 공기청정살균기 신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고, 활동 평가를 통해 최우수∙우수 서포터를 뽑아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등의 푸짐한 혜택도 주어집니다.

 

EMW 클라로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의 생생한 언어를 통해 클라로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남다른 열정을 가진 온라인 커뮤니케이터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지원방법은 클라로 공식 블로그 내 모집공고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완료! 블로그 및 SNS를 활발하게 활용하는 커뮤니케이터, 평소 공기청정기 및 가전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세터, 클라로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지금 바로 지원해보세요~!

 

 

 

*클라로 클린에어 서포터즈 지원하러 가기

 

 

 

Tag: 피알원 고객사, 고객사 이벤트, 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