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 하는 여름철 피부관리 노하우!

2018. 7. 24. 16:48WORK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몸도 마음도 지치는 요즘, 높은 자외선지수와 습도로 우리의 소중한 피부 역시 금새 지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피알원 고객사인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 하는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여름철 피부관리 노하우,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먼저 소개할 라인은 제이준코스메틱이 새로 런칭한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입니다.
닥터제이준은 현대인의 민감해진 피부에 체계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로, 개발단계부터 제이준 피부 연구소의 심층 연구를 통해 전문성을 높였습니다.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

 

3가지 타입에 총 14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닥터제이준은 저자극, 피부 진정, 미백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점진적인 개선 효과를 제공하도록 했습니다.

 

특히 얼마 전에는 공식 모델이 된 배우 이서진과 함께 런칭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남다른 ‘꿀피부’를 자랑하는 이서진은 “평소 드라마, 예능 등 실외 촬영 등 실외 촬영이 많다 보니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 토너 하나를 구입할 때도 기능부터 성분까지 고민한다”며 “닥터제이준의 모델로 발탁된 만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모델이 된 소감을 밝혔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제이준코스메틱의 ‘뽑아쓰는 쏘쿨마스크’입니다.
‘쏘쿨마스크’는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보검 선인장 추출물 함유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또 베타글루칸, 에리스리톨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 탄력 증진 및 쿨링 효과를 부여하며, 피부 자극이 적은 레이온 소재의 시트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 제품은 마스크팩 30매가 한 패키지에 들어있으며, 티슈처럼 쏙쏙 뽑아 쓸 수 있어 바쁜 일상 중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실효성과 휴대성 모두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쏘쿨마스크>

 

제이준코스메틱 측은 “높은 온도, 습도로 땀과 피지 등의 배출량이 많은 요즘에는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쉬우므로 뽑아쓰는 쏘쿨마스크를 데일리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 하는 여름철 피부관리 어떠셨나요~? 이처럼 제품을 이용한 피부관리도 있지만 물 많이 마시기, 자외선 피하기, 피부 온도 낮추기 등의 기본적인 관리도 놓쳐서는 안되겠죠! 그럼 모두 여름철 피부관리에 유념하면서 여러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켜 주세요~!

 

 

 

 

Tag : 피알원 고객사, PR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