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오아시스(OASIS)’로 떠났던 2018 피알원 무비데이!

2018. 3. 30. 16:46LIFE

미세먼지로 인해 탁한 공기 속에서도 푸른 잎이 나오고 꽃몽우리가 피기 시작하기 시작한 3월의 어느 날, 매년 찾아오는 피알원의 대표 기업문화 ‘2018 피알원 무비데이’가 진행됐습니다! 이번엔 또 어떤 따끈따끈한 신작 영화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까요?

 

오랜만의 영화관 방문에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피알워너들을 맞이할 준비를 시작하다 보니, 어느새 한 분씩 도착하며 영화관이 북적거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무비데이 하면 빠질 수 없는 ‘포토 이벤트’ 역시 진행됐는데요~ 이번 무비데이의 포토제닉은 누구일까요~?

 

 

즐거운 촬영이 끝난 후 영화 관람을 위해 입장하기 시작한 피알워너분들에게 맛있는 팝콘과 핫도그 세트 서비스도 제공됐는데요~! 훈훈한 배식이 끝나고 모두들 착석하자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됐습니다.

 

 

먼저 조재형 사장님의 간단한 인사말과 함께 입장 전 뽑았던 번호표로 럭키드로우 추첨행사가 진행됐습니다. 행운의 추첨 뒤에는 2018년 첫 스타상의 주인공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도 마련됐는데요~ 이번 스타상의 주인공은 바로, 조인정 과장님과 김보영 사원이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두 분 모두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모든 행사가 끝난 뒤 드디어 영화 상영이 시작됐습니다.
오늘의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신작 SF영화인 ‘레디 플레이어 원’이었는데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https://movie.naver.com/movie/bi/mi/photoView.nhn?code=136898>

 

가상현실인 오아시스(OASIS)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이 눈에 띄는 영화로, 특히 고전영화 및 다양한 유명 캐릭터들이 나와 많은 기대를 받은 작품이었습니다. 또한 현실과 가상세계의 경계가 모호해질 수 있는 미래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점이 더욱더 흥미를 이끄는 요소였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https://movie.naver.com/movie/bi/mi/photoView.nhn?code=136898>

 

영화 관람이 끝나고 나니 실제 게임세상 속을 다녀온 것처럼 몽롱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역시 스티븐 스필버그란 말이 절로 나오는 유쾌한 영화였습니다. 일에만 얽매여 현실 속에서 누리지 못했던 것이 있다면 지금 바로 오아이스로 ‘레디 플레이어 원’ 하는 건 어떨까요~?

 

 

 

 

 

Tag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