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1주년! 이거 실화냐… ‘2017 피알원 11주년 워크샵’ 현장

2017. 6. 20. 13:26LIFE

벌써 여름이 시작됐습니다. 잠시라도 야외활동을 하면 땀이 날 정도인데요. 6월의 어느 금요일, 피알워너들은 ‘피알원 11주년 워크샵’을 떠났습니다. 더웠지만 그만큼 뜨거웠던 현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워크샵의 콘셉트는 ‘열(10)심히 일(1)하고 떠나는 피알원 11주년 워크샵’이었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히 위트 있는 단체 티셔츠를 제작했습니다. 살짝 보여드릴게요!

 

 

어떤가요? 귀엽죠? ㅎㅎ 이 티셔츠 역시 피알원의 금손 디자이너 분들에 의해 탄생했다는데... 역시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모두 배부 받은 티셔츠로 환복 후 운동장에 모여 본격적으로 워크샵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날 태양은 뜨거웠지만 더위는 잊은 듯 모두들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에 빠졌는데요!

 

 

가장 많은 체력을 요했던 판 뒤집기 게임… 치열한 현장의 모습이네요 *-*

 

 

그리고 매우 신선했던 게임도 있었습니다! 대나무를 반으로 가른 듯한 통을 연결해서 작은 공을 굴려서 컵에 넣는 오리지널 파이프 홀인원이라는 게임이었는데요~ 협동심도 기르고 조원분들과 가까워질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 외에 작렬하는 태양 아래 어지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었던(?) 파이프 순간 이동, 고깔쓰고 공차, 큰 공 굴리기 등 재미있고 창의적인 게임이 많이 진행됐습니다. 한창 해가 떠있을 때라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모두들 하나되어 게임에 열중하다 보니 덥다는 사실도 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게임이 남아 있었으니… 바로 체육대회의 꽃, 계주였습니다. 여기 앉아계신 분들은 피알원의 검증된 선수분들이었는데요 *-* 1팀과 2팀으로 나뉘어 두 대표님께서 치킨을 걸고 내기를 하셨기에 더욱 긴장감 넘치는 순간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탕! 소리와 함께 모두 전력질주 하시는 모습! 치열했던 접전의 결과… 1팀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결과와 무관하게 모두 맛있게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누구나 기분 좋은 승부였던 것 같습니다~!

 

 

 

체육대회의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피알원의 협동심을 자랑할 수 있는 풍선 불기 게임이 진행됐습니다! 이렇게 모두 하나가 되어 풍선을 불고 나니…

 

 

짠! 이렇게 멋진피알원 11주년기둥이 탄생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나면 아쉬울 수 있으니… 잠시 휴식 후 다시 실내에 모여 피알원의 금손! 디자이너님의 ‘내가 그린 기린 그림’ 퀴즈가 진행됐습니다. 슥 슥 그리기만 해도 그림이 완성 되는 모습에 모두 감탄하며, 피알워너들의 창의력에 한 번 더 감탄해 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웃음 가득했던 그림퀴즈 시간이 끝난 후 상반기에도 열(10)심히 일(1)해 주신 분들께 스타상이 수여됐습니다. 또한 상반기에 걸쳐 진행됐던 귀여운 ‘피알원 마니또’ 활동을 열심히 해 주신 분들체육대회에서 열정을 보여주신 분들께 상품이 전달됐는데요! 모두 다시 한 번 축하 드립니다~

 

 

정말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 삼삼오오 모여앉아 고기 파티를 즐겼습니다! 위에서 찍으니 알록달록 티셔츠들이 더욱 예뻐 보이네요 *-*

 


모두 맛있게 고기를 먹은 후 행복한 저녁시간을 보내고 그 다음 날… 마지막 프로그램인 보물찾기까지 모두 진행되고 나서야 2017 피알원 11주년 워크샵이 마무리 됐습니다.

 

 

정말 한 분도 빠짐 없이 모두 열심히 일하고 떠났던 피알원 11주년 워크샵. 매번 어떤 일을 하든 긍정적으로 웃음을 잃지 않는 피알워너 분들이기에 이번 워크샵도 모두가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내년 12주년 워크샵은 어디서, 어떤 활동을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역시, 열심히 일하고 떠나는 여행은 언제든지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 열심히 살고 있는 ‘나’를 위한 선물을 해 보는 건 어떨까요?

 

 


Tag : 기업문화, 사내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