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분노의 질주’로 스트레스 화끈하게 씻어낸 무비데이!

2017. 4. 24. 17:38LIFE

4월의 어느 봄날, 피알워너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알원의 자랑! 무비데이가 진행됐습니다.
무비데이는 피알워너들이 영화를 보고, 맥주와 식사를 하는 등 함께 영화감상과 수다를 즐길 수 있는 날인데요! 항상 센스 있는 영화와 식사 선택으로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기대한 무비데이, 그 현장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무비데이는 특별히 피알원 설립 11주년을 맞이한 해로, 숫자 ‘11’을 활용한 포토 세션이 진행됐습니다.

 

 

한 분이라도 빠지면 섭섭하니 사진 찍으신 모든 분들의 사진을 모아봤는데요. 모두 동일한 판넬을 드렸지만 각자의 스타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해주신 피알워너분들 *-* 역시 센스만점입니다!


사진 촬영 시 많은 분들이 조급해 하셨는데요! 왜인지 알아보니… 이미 소문난(?) 핫도그에 대한 열망 때문이었습니다.

 

 

주고 받는 핫도그를 통해 전해지는 훈훈함…★

 

    

 

핫도그를 주시는 분도, 받으시는 분도 모두 벚꽃 웃음이 만개한 것 같습니다^^

 

 

이렇듯 핫도그를 신성하게 받는 분들도 보이네요 *-* 핫도그는 소중한 거죠…

 

모두들 밀린 담소를 나누며 핫도그를 맛있게 드셨는데요~ 핫도그가 맛있어 두 개를 드셨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 (소곤소곤)

 

상영 시간이 다가와 드시던 핫도그는 정리하고 영화 관람 전 간단한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항상 열심히 최선을 다 해주시는 피알워너분들께 드리는 스타상’ 시상 시간이었는데요~
이번 피알원 수상자는 맑은 목소리와 꽃보다 예쁜 미소를 자랑하시는 전소현 대리님과 피알원의 수퍼맨, 서청원 대리님이었습니다!

 

    

 

두 분 모두 다시 한 번 축하 드립니다!! 
이렇게 감사한 피알워너분들에 대한 시상식까지 끝난 후 드디어 영화 상영이 시작되었는데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movie/bi/mi/photo.nhn?code=140731#tab)

 

이번에 피알워너들의 선택을 받은 영화는 개봉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아온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었습니다. 많이들 보고 들어본 영화죠? ‘분노의 질주’는 게리 그레이 감독의 영화로 빈 디젤, 제이슨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등 유명 헐리웃 배우들이 출연하는 액션 영화인데요~ 이번 ‘더 익스트림’ 편이 무려 8번째 시리즈였습니다.

 

사장님의 말씀에 따르면 피알워너들이 품고 있는 분노를 유쾌하고 액션 넘치는 영화를 통해 풀었음 좋겠다는 마음에 선택하신 영화라고 했는데요 *-* 역시 센스! (최고)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http://movie.naver.com/movie/bi/mi/photo.nhn?code=140731#tab)


실제로 영화 감상 후 8개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고 유쾌했던 작품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재치 넘치는 대사 하나하나에 다 함께 웃으니 분노 게이지가 내려가는 기분이었습니다^^
이렇게 무비데이가 끝나고 나니 내년 무비데이에는 또 어떤 영화를 보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긴 하나 황사에 미세먼지에 지쳤다면… 이번 연휴엔 '분노의 질주' 어떠신가요? 완전 강추합니다!

 

 

Tag : 기업문화, 사내 복지